[멋말리는 구짱극장판] 히치하이킹 (불고기로드)

[멋말리는 구짱극장판] 히치하이킹 (불고기로드)


멋말리는 구짱
1451873003
1:31
4.80

완전좋아 : 71 , 완전별로 : 3

여기서왔어요 : 코믹뱅
14129

오늘몇일 : 2016-01-04 02:03:23

29 Comments:

  1. 솔직히 짱구엄마가 차도에서 저러면 꼬추 겁나서고 꼴릴듯ㅋㅋ

  2. 나 실제로 지릴뻔함

  3. 짱구엄마 ㅋㅋㅋㅋㅋ

  4. 더빙판 넘 웃곀ㅋㅋㅋㅋㅋㅋ 여기요오오오오오옹~★

  5. get you 어디갔니

  6. 저거 차멈춘거 게이아님???ㅋㅋㅋㅋㅋㅋ

  7. 레알웃겨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아 이거 일본판이 더 웃긴데…. 겟츄~♡

  9. 계츄는 어딨니

  10. ㅋㅋㅋㅋㅋ

  11. 이거보고 속이 울렁거렸어요

  12. Freefall 마석초 다리유저

    차에서 빵 나온거 에어백??

  13. 토할거같다

  14. 짱구아빠: 철푸덕…
    여어어어긔이이이여ㅕㅕ여⚡⚡⚡⚡⚡⚡⚡⚡⚡⚡⚡⚡⚡⚡⚡⚡⚡⚡⚡

  15. 짱구아빠 뭐임? 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 짐심레전드

  17. 미친막장!!ㅋㅋㅋㅋㅋㅋㅋ

  18. 짱구 엄마우~ㅋㅋ
    짱구 아빠 넘어져서 여기요~ㅋㅋ그것도 이상한 목소리로ㅋㅋ

  19. 짱구엄마첨에는이예~~~ㅋㅋㅋ
    두번쩨우우~~~
    짱구아빠
    척퍼덕
    여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 앜 ㅋㅋㅋㅋㅋㅋㅋ

  21. ㅋ ㅋ. ㅋ 여기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